내과센터

GEON JU HOSPITAL

home>내과센터 >예방접종 클리닉

예방접종 클리닉

예방접종클리닉

예방접종은 어렸을 때 맞는 것으로 생각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파상풍이나 디프테리아, 백일해 등은 과거에 접종을 했더라도
시간이 지남에 따라 효력이 약해질 수 있습니다.

최근 고령화 사회가 되면서 대상포진, 폐렴 등 꼭 필요한 백신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나이에 맞는 적절한 예방접종을 통해 건강관리에 힘써야 합니다.

저희 건주병원에서는 고객님의 건강 상태와 면역 상태를 고려하는
예방접종 클리닉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화이자(코로나백신) 이미지
코로나백신코로나19는 전염력이 매우 강하며 폐손상이나 사망에 이르게 하는 신종 감염성 질환입니다.
18세 이상 전국민이 코로나19 예방접종 대상입니다.
저희 건주병원은 질병관리청의 지침을 엄격히 준수하여 예방접종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하브릭스(A간염) 이미지
하브릭스(A간염)A형 간염은 간에 급성 염증을 일으키고 감염성이 매우 강해 독감처럼 고열, 몸살, 구역, 구토, 황달 등을 일으킵니다.
환경 및 위생 개선을 철저히 하여야 하며, A형간염 예방접종을 통해 99% 이상 예방이 가능합니다.
스카이조스타(대상포진주사) 이미지
스카이조스타(대상포진주사)대상포진은 작은 물집들이 피부에 생기면서 심한 통증과 후유증을 동반할 수 있는 무서운 병입니다.
면역력이 떨어지는 만성질환자에게 발병할 수 있고
심하면 사망에도 이르게 하는 병이므로 예방이 최선입니다.
대상포진 백신은 주로 발생하는 연령층인 50대 이후의 성인을 대상으로 접종합니다.
대상포진을 한번 앓았던 분도 재발 방지를 위해 접종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부스트릭스(백일해) 이미지
부스트릭스(파상풍/디프테리아/백일해)영·유아 때 "파상풍/디프테리아/백일해(DTaP)"를 예방접종 했더라도 8~10년이 지나면 면역력이 떨어지기 떄문에 만 11~12세에 Tdap(DTap의 성인용) 백신접종을 권고합니다.
또한 이후 10년마다 재접종이 필요합니다.
저희 건주병원에서는 파상풍만 막는 주사 대신 파상풍,디프테리아,백일해를 모두 예방할 수 있는 부스트릭스를 접종합니다.
이미지
프리베나(폐렴)폐렴은 한국인 사망원인 "3위"인 무서운 질병입니다. 폐구균은 폐렴, 뇌수막염의 가장 주요한 원인균입니다. 만성질환자, 면역저하자 및 모든 65세 이상 성인은 폐렴 예방접종을 받으셔야 합니다.
평생 1회 투여 하면, 폐혈증과 뇌수막염 같은 침습성 폐렴사슬알균 감염증 예방에 효과가 있습니다.
대표전화1855-1119
TOP
검색 닫기